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0:15
연예

오마이걸 아린 "오마이걸, 더디더라도 꾸준히…매일 감사하고 기뻐"

기사입력 2020.07.21 10:19 / 기사수정 2020.07.21 10:2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8월호를 통해 오마이걸 아린의 싱그러운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뮤즈가 된 아린은 청아한 느낌의 스킨케어 룩부터 성숙한 느낌의 핑크 립 메이크업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아린은 첫 뷰티 화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감도 높은 표정과 포즈로 촬영에 임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아린에게 화보 촬영을 앞두고 무엇을 준비했냐고 묻자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 그리고 다양한 뷰티 화보 사진들을 보며 포즈랑 표정 공부를 해왔다”고 밝혔다.




최근 미니7집 ‘살짝 설렜어’로 한층 뜨거워진 인기를 실감하는지도 물었다. 아린은 “데뷔 5년이 넘어가고 있다. 오마이걸은 그동안 좀 더디더라도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자는 마인드로 무장해왔다. 그간의 노력에 힘입어 팬들이 많은 사랑을 주신 것 같아 매일 감사하고 기쁘다. 붕 뜬 마음은 전혀 없다”라고 답했다. 

그렇다면 앞으로 오마이걸 아린으로서 어떤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을까? 그는 “팬 분들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어떤 외적인 콘셉트보다 본업을 잘하고 싶다”라고 답하며 끝까지 겸손함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아린은 올해 상반기 미니7집 ‘NONSTOP’ 활동과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최근 KBS 뮤직뱅크의 새 MC로 낙점되어 새로운 모습을 준비 중이다.

오마이걸 아린의 인터뷰와 화보는 데이즈드 8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데이즈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