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남성 듀오 비오브유(B.O.Y) 송유빈이 따뜻한 감성의 노래만큼 따뜻한 아름다운 마음을 전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송유빈의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 메인 영상의 조회수가 10건을 돌파할 시 교원그룹과 함께 마스크 1장씩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랑을 베푸는 분들께 감사하다는 의미를 담은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는 현 시국과 맞물려 특별 행사 마련으로 리스너들뿐 아니라 문화적 소비를 통한 기부 활동으로 더욱 유의미하게 대중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소속사 더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따뜻한 감성의 노래만큼이나 마음을 녹이는 아름다운 송유빈의 완벽한 라이브로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다.
소속사 측은 “해당 영상 조회수 기준에 따라 마스크를 소아 대상 병원에 기부할 예정이다”며 “이번 기회로 문화적 교류를 통한 사회적 공헌을 이뤄내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보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에 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일 발매된 송유빈의 솔로곡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더뮤직웍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