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네오크래프트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이터널소드M' 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터널소드M'는 게임 슬로건인 ‘다시 한번 기회가 생긴다면, 당신의 선택은?’에 걸맞는 방대한세계관과 시공을 넘나드는 타임워프를 핵심 콘텐츠로 제작하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 MMO와 차별되는 사이버펑크 스타일의 일러스트, 개성 있는 육성 메커니즘과 다양한 전직 시스템, 뽑기가 아닌 사냥으로만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시스템이 그 특징이다.
'이터널소드M'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공식 사이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네오크래프트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약 10만 원 상당의 한정 칭호, 고급 보석 패키지, 500다이아, 마령 10회 뽑기 등 사전예약 보상을 선물 드리며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른 단계별 추가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외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클래스 퀴즈 이벤트,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등 도 만나볼 수 있다.
'이터널소드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