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1TEAM(원팀)이 새 디지털 싱글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오는 22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24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 30일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그리고 발매 전날인 8월 3일에는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앨범 발매 당일인 8월 4일에는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1TEAM은 지난 16일에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 이번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1TEAM만의 독보적인 팀 컬러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얼레리꼴레리’는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추며 1TEAM의 음악적 중심을 잡고 있는 멤버 BC의 자작곡인 만큼, 자체 프로듀싱이 가능한 그룹으로서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앨범이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오는 8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며 이어 “이번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1TEAM만의 뚜렷한 팀 컬러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은 오는 8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를 발매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