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마인드유(MIND U)가 마지막 프리뷰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끝마쳤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인드유(MIND U)의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의 수록곡 'dream'과 '불면증'의 프리뷰 영상을 연이어 공개했다.
공개된 두 영상은 어둠이 짙게 드러워진 캠핑장에서 모닥불을 피우고 앉아있는 세 남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음원과 일부와 함께 공개된 가사는 마인드유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록곡 'dream'은 마인드유 멤버 고닥이 실제로 루시드 드림을 꾼 배경으로 작사한 곡이다.
연이어 공개된 '불면증'은 불규칙한 수면과 무료한 일상으로 피폐해진 시간을 보낼 때 만든 곡으로, 내면 깊숙한 곳에 있던 감정을 표현했다.
데뷔 이후 계속해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음악에 녹여내 '감성 음악의 대표주자'로 자리한 마인드유. 새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을 통해 어떤 감성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MIND U)의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