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온앤오프가 ‘싱스테이2’에서 어쿠스틱 편곡의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다.
온앤오프가 그룹 최초로 고품격 뮤직 토크쇼 KT Seezn ‘싱스테이 2’ 출연 소식을 알렸다. 최근 종영한 ‘로드 투 킹덤’에서 ‘무대 장인’으로 주목받으며 인기를 모은 온앤오프는 어쿠스틱 편곡 버전부터 단체 퍼포먼스 무대까지 고퀄 라이브를 선보인다.
특히, MC 김재환과 온앤오프 멤버들은 ‘로드 투 킹덤' 속 경연 무대들은 물론, 음악 활동에 대한 솔직한 토크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싱스테이 2’는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킨 온앤오프의 ‘사랑하게 될거야’와 ‘모스코 모스코’를 색다른 편곡으로 선보인다. 그룹 완전체로 출연한 만큼, 어쿠스틱 편곡 버전부터 퍼포먼스 무대까지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독보적인 음색 조합을 자랑한다.
또 온앤오프는 ‘로드 투 킹덤’ 출연 소감과 함께 각종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무대 장인’으로 인정받기까지의 연습과정, 비하인드, 출연 후 달라진 점 등 멤버들간의 유쾌한 폭로전이 펼쳐진다.
‘소통왕’으로 알려진 온앤오프의 티키타카 케미도 생중계 방송의 기대 포인트 중 하나. 평소 다양한 SNS를 통해 팬들과 많은 소통을 한다고 알려진 온앤오프는 ‘싱스테이 2’의 생중계를 통해 본격 소통 방송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싱스테이 2’는 13일 오후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27일 오후 8시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