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42
연예

'헬스걸' 권미진, 8월 29일 결혼 발표…누리꾼 축하물결 [종합]

기사입력 2020.07.03 21:0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헬스걸'로 유명한 개그우먼 권미진이 8월 결혼을 발표했다.

권미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 어떻게 알려야 할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저 결혼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말 한 마디 한 마디에도 정성을 담아주는 참 좋은, 제 전부를 걸어보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며 예비 신랑을 소개했다.


권미진은 "부부가 된다는 것은 행복뿐 아니라 때때로 찾아오는 크고 작은 시련까지도 둘이 함께 하기로 결심하는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는 책임감 섞인 소감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람의 여자친구가 아니라 오빠의 아내 딱 한 사람만 할 수 있는 그 자리가 제 자리라는 것이 참 벅차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권미진은 "결혼식은 8월 29일에 올린다. 아직 주변에 말씀을 못 드렸는데 한 분 한 분께 천천히 연락드리려고 하니 양해 부탁드린다. 저희 두 사람을 축복해주세요"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권미진과 예비신랑이 함께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권미진은 지난달 23일 예비 신랑과 함께 걸어가고 있는 모습을 담아낸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중임을 암시한 바 있다. 본격적으로 결혼을 발표한 권미진을 향해 많은 누리꾼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다.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권미진은 2011년 '개그콘서트'의 '헬스걸'코너를 통해 얼굴을 널리 알렸다. 당시 103kg에서 50kg대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권미진은 이후 9년 간 요요 현상 없는 몸매를 유지해 화제를 모았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권미진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