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2 18:17
연예

"서태지 챌린지·송가인과 콜라보"…'한밤' 지코, 요즘 대세 비와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7.01 23:37 / 기사수정 2020.07.01 23:5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지코가 비와 함께 돌아왔다. 이번 챌린지에 서태지가 함께 해줬으면 한다는 소망도 전했다. 

1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새 번째 미니앨범 '랜덤 박스'로 돌아온 지코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지코는 비가 타이틀곡 '썸머 헤이트(Summer Hate)' 피처링을 맡은 것에 대해 "가사를 쓸 때부터 선배님을 생각하면서 작업했다. 뮤직비디오, 챌린지 등을 부탁했는데 다 해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지코는 "비 선배님이 '빨리 들어가서 애 재워야 된다. 가족 스케줄도 참석해야 한다. 네가 좋은 성적을 내야한다'고 말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앨범에서 '아무 노래' 챌린지를 유행시켰던 지코는 '썸머 헤이트' 역시 챌린지를 시도하게 됐다고 말하며 리포터에게 직접 춤을 전수해 줬다. 

지코는 이번 챌린지를 함께하고 싶은 사람으로 서태지를 꼽으며 "해주시면 하늘을 날아갈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지코는 자신이 만든 130곡에 대해 "실패한 노래도 많은데 생존한 노래만 알려진 것 같다"고 겸손함을 드러냈다. 

또한 송가인이 컬래버레이션 상대로 지목한 것에 대해 "그 이야기를 듣고 재밌겠다 생각했다"며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해 기대를 자아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