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50
연예

선미 "신곡 '보라빛 밤', 여름과 어울리는 밝고 청량한 곡"

기사입력 2020.06.29 14:1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선미가 신곡 '보라빛 밤'에 대해 설명했다.

29일 오후 선미의 새 싱글 '보라빛 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10개월 만에 컴백한 선미는 근황에 대해 "개인적으로도 바쁜 시간을 보냈다. 활동은 많이 없었는데 앨범 작업을 비중있게 하다보니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더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신곡 '보라빛 밤'을 준비하며 가장 신경을 쓴 부분에 대해 "여름이기 때문에 여름과 어울리는 곡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제가 준비하면서 그동안 안 했던 스타일은 어떤걸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을 한 적이 없더라"고 전했다. 

그는 "청량한 것이 '가시나' 정도였다. 밝은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음악 자체도 들으면 기분이 좋고 설레는 것을 중점에 두고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지난해 8월 '날라리 (LALALAY)'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한 '보라빛 밤'은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곡이다. 선미가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곡을 통해 몽환적으로 풀어냈다. 뜨거우면서도 아련하고 한편으로 지나고 나면 허탈할 수도 있는 사랑의 모든 면을 감각적으로 묘사한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