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0:28
연예

우도환 측 "7월 6일 조용히 입대…비공개 입소 양해 부탁"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6.29 13:5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이 군입대에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29일 키이스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도환 씨가 7월 6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많은 분들께서 입대 장소와 시간에 대해 문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등의 안전상의 이유와 함께 입소하는 다른 입소자와 가족들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고자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키이스트 측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올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글을 끝맺었다.

한편 우도환은 오는 7월 6일 군 입대한다. 최근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바 있다.


이하 키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우도환 씨가 7월 6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입대 장소와 시간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등의 안전상의 이유와, 함께 입소하는 다른 입소자와 가족들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고자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올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