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 : 끝나지 말란 말야(이하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가 27일 오후 9시 15분부터 약 100분간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박해진, 김응수, 박기웅, 고건한까지 배우 4인방이 출연해 키워드별 ‘꼰대인턴’ 명장면을 다시 보며 본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기에 ‘꼰대인턴’ OST 가창에 참여한 가수 이수영, 영탁, 김희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각자의 OST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박해진과 김응수도 춤추게 할 정도로 흥겨운 영탁의 ‘꼰대라떼’ 챌린지와 고막을 녹이는 이수영, 김희재의 라이브 무대는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출연진은 ‘꼰대인턴’ 속 여러 명장면을 역할을 바꿔 즉석에서 재연한다. 배우들은 온몸을 불사르며 연기 열전을 펼치며, 영탁과 김희재 또한 ‘꼰대인턴’ 속 등장인물로 변신해 본인의 연기 포텐셜을 발산한다.
또, 이날 녹화 현장에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몰래 온 손님이 깜짝 등장해 전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베일에 가려진 비밀 게스트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오후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후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