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03
연예

'서울촌놈' 차태현X이승기, 첫 체험지 부산…하드코어 로컬 미션에 '진땀'

기사입력 2020.06.24 13:25 / 기사수정 2020.06.24 13:32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차태현과 이승기의 로컬 체험을 엿볼 수 있는 '서울촌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차태현과 이승기의 첫 로컬 체험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체험지는 게스트 장혁, 이시언, 쌈디의 고향인 부산. 세 사람의 안내에 따라 차태현과 이승기는 부산의 명물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서울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로컬 체험에 차태현과 이승기는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지어 흐뭇함을 안긴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두 사람은 한기 가득한 냉동고를 통과하는가 하면 바구니에서 튀어 나올 듯 펄떡이는 물고기를 운반하며 진땀을 흘린다. 서울에서 나고 자란 차태현과 이승기가 부산에서 마주할 고생이 훤히 보여 웃음을 자아내는 것. 

이렇듯 '서울촌놈'에서는 지방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줌은 물론, 두 사람의 고군분투를 통해 웃음과 공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촌놈'은 오는 7월 12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