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44
연예

skyTV·대구시, '미디어 마케팅 공동사업' 업무협약 체결…콘텐츠 발굴

기사입력 2020.06.24 07: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스카이티브이(skyTV, 대표이사 윤용필)와 대구시가 대구광역시청에서 '미디어 마케팅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윤용필 스카이티브이 대표이사와 권영진 대구시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스카이티브이의 방송 채널 제작 네트워크와 대구시의 관광 서비스,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접목해 대구시 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대구시 관광 관련 프로그램 제작과 방송, 실감형(AR) 관광 콘텐츠 발굴, 대구시 중소기업 제품 미디어 마케팅 활용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스카이티브이 윤용필 대표이사는 "대구시의 관광·산업 활성화를위해 당사가 보유한 콘텐츠 제작 인프라와 다양한 방송 채널을 기반으로 대구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시 권영진 시장은 "이번 스카이티브이와의 협약을 통해 대구시가 가진 양질의 관광 자원뿐만 아니라 우수 중소기업 서비스를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판로를 개척할 것이다. 시민들이 대구의 매력적인 관광지와 서비스를 안심하고 찾을 수 있도록 미래산업 경쟁력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스카이티브이는 대구시와 대구 관광 활성화를 위해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작·방송하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서비스 홍보를 위한 미디어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대구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미디어 상생 모델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겠다는 방침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카이티브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