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JR이 예능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JR은 오는 7월 4일 엔큐큐의 새 예능 ‘위플레이 시즌2’ 전격 합류에 앞서 22일 귀여움 가득한 막내 매력을 듬뿍 담아낸 개인 포스터를 깜짝 공개, 첫 방송을 앞두고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한껏 예열 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모래 사장 위 마린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JR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에 플라밍고 튜브와 형형색색의 꽃 목걸이로 귀여움을 더한 JR이 ‘위플레이 2’를 통해 선보일 모습을 더욱 기대케 한다.
JR이 출연하는 예능 ‘위플레이’는 현실 공간과 게임 세계가 공존하는 신개념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JR은 ‘막내 라인’으로 전격 합류를 알린 것은 물론 형들과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남다른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앞서 JTBC ‘밤도깨비’를 시작으로 예능 포문을 연 JR은 이어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러브캐쳐’, ‘유학소녀’, JTBC ‘랜선라이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패널부터 스페셜 MC까지 물오른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처럼 독보적인 예능돌 JR의 합류로 더욱 환상적인 라인업을 자랑하는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에서 오는 7월 4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 TV에서 7월 5일 저녁 7시 45분 각각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이스트 JR은 향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엔큐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