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53
연예

"울엄마 빈자리 채워주신"…김호중, 국민손자의 감동 보이스 '할무니'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6.20 18:10 / 기사수정 2020.06.19 16: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김호중의 신곡 '할무니'가 베일을 벗었다.

김호중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할무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호중의 '할무니'는 유년시절 할머니와 살던 시절의 그리움을 담은 내용으로, 첫 정규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특히 박남정을 비롯해 진미령, 정수라, 홍수철, 혜은이 등 수많은 가수들과 함께해온 작곡가 송광호가 '할무니'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비가오면 우산들고 마중나와 주시고 눈이오면 넘어질까 걱정을 하시네 / 사랑으로 안아주고 기죽을까 감싸며 울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주신 할무니 / 엄마얼굴 그리려다 너무 생각이 안나 동그라미 하나만을 그려놓고 잠든 밤 / 나도 니어미가 보고싶다며 내손잡고 몰래우시던 사랑해요 우리 할머니'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손숙이 출연해 김호중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할무니'가 유년시절 할머니와 살던 때의 그리움을 담은 만큼, 손숙과 김호중은 할머니와 손자 케미를 보여주며 감동을 선사했다.

김호중은 현재 첫 정규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호중 '할무니'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