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02
연예

유이, 역대급 파격적인 '세미 누드'…치명 실루엣+美친 비율 [화보]

기사입력 2020.06.18 09: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유이가 화보를 통해 모델 포스의 아찔한 보디라인을 공개했다.

18일, 선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 유이의 패션 매거진 싱글즈 화보 풀버전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이는 유이의 시원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투명 메이크업과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에 화보 촬영을 위한 특별 관리를 더해 완성한 완벽한 바디라인을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선보였다. 


또한 유이는 아찔한 보디라인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심플 룩과 과감한 포즈를 우아하게 소화하며 소녀 같으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절제된 디테일의 티셔츠와 바디 슈트, 심플한 의상으로 무결점 몸매를 드러낸 이번 화보는 슈스스 한혜연 등 업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하여 그 완성도를 높이며 화제를 모았다.

유이 고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은 화보를 통해 표현해내는 독보적 포스 및 아우라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내 더욱 주목된다.

배우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유이’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드라마에서나 예능, 그리고 패션과 뷰티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이는 얼마 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솔직한 심경 고백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바. 최근에는 SF8 시리즈 ‘증강 콩깍지’에 출연을 확정, 촬영을 마치고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이의 아찔한 매력이 가득한 화보는 싱글즈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싱글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