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08
연예

네이처 소희 "발랄함→퓨어섹시…파격적인 변화 기대 부탁"

기사입력 2020.06.17 14:3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네이처 멤버들이 확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17일 오후 2시 네이처의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을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NATURE WORLD: CODE 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와 연결되는 'NATURE WORLD'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어린애'는 YG이후 처음으로 작업하는 KUSH의 걸그룹 첫 타이틀곡으로 이단옆차기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처의 새로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해 낸 곡이다.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신스테마와 트로피칼 비트위에 소녀의 감성적인 마음을 ‘난 사랑 앞에선 어린애’라는 가사로 표현한 댄스곡이다.

루는 "좋은 기회에 좋은 프로듀서님과 안무가님을 만나 준비했다"며 "자신있는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소희 역시 "7개월동안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그 사이 멤버들끼리 더 돈독해졌다. 그래서 이번 활동이 더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네이처가 아무래도 지금까지는 에너지 넘치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 앨범에는 '퓨어섹시' 콘셉트로 180도 이미지 변신을 하게 됐다"며 "청순하면서도 파격적인 변화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총 세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