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비투비 서은광은 자신의 SNS에 “일훈이일훈이 우리 일훈이ㅠㅠㅠㅠㅠ멋있다멋있어!!!!!먼가 살도 좀 붙은것같기도 하고!!건강해 보여 다행이다!!!보고싶구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군복차림으로 멋지게 경례를 하고 있는 정일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늠름한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비투비 서은광은 지난 8일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를 발매했다.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Forest(숲)'와 'For Rest(휴식을 위한)'를 더해 만든 앨범명처럼 듣는 이들에게 휴식이 되는 따뜻하고 편안한 음악을 선보인다는 뜻을 담고 있다.
특히 발라드, 모던록, 스윙재즈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수록해 서은광의 폭넓은 음악적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와 곰돌군이 공동 프로듀싱한 발라드 곡으로, 서은광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 감성적인 선율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비투비 서은광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