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5:00
연예

장민호, 트롯맨들의 '읽씹 안읽씹' 홍보에 감사 인사 "내 동생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6.09 17:05 / 기사수정 2020.06.09 17:08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가수 장민호가 트롯맨들의 '읽씹 안읽씹' 홍보에 고마움을 전했다.

9일 장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내 음원 홍보할 틈도 안주는 '미스터트롯' 내 동생들. 영탁이의 자작곡. 읽씹안읽씹"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어제 장시간 녹화로 음원 확인이 불가능했는데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동생들의 홍보로 꽉 찬 sns 보면서 성공은 다른게 성공이 아니라 이런 것이 성공이구나라고 느꼈습니다"라며 "곡이 좋다고 하자마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곡을 선물해 준 우리 탁이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또 장민호는 "일하는 와중에서 인증해 준 많은 분들. sns로 홍보해 준 트롯맨들. 멋지게 기사 써주신 기자님들.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제 카톡보다는 문자 써야 할까 봐요. 그리고 늘 희며드는 희재 생일 축하해"라고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장민호, 영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과 다정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장민호는 지난 8일 신곡 '읽씹 안읽씹'(Prod. 영탁)을 발매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장민호 인스타그램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