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2:49
연예

롯데시네마,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무비싸다구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6.05 06:50 / 기사수정 2020.06.05 00: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뛰어난 작품성의 영화를 선정해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를 장식할 작품은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감독 댄 스캔론)이다.

'무비싸다구'는, 할인 금액별 지정된 일자에 쿠폰을 다운 받아 선정된 영화에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5일 오후 3시부터는 1천원 관람 쿠폰이, 9일 오후 3시부터는 3천원 관람 쿠폰이, 12일 오후 3시부터는 5천원 관람 쿠폰 지급이 예정돼있다. 1천원 관람 쿠폰은 선착순 2천명, 3천원 관람 쿠폰은 1천500명, 5천원 관람 쿠폰은 천명까찌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취향과 성격이 모두 정반대인 형제 이안과 발리가, 마법 지팡이를 통해 실수로 아빠의 반쪽만 소환시키는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두 형제의 더빙은 마블의 인기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 톰 홀랜드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이 맡았다.

이벤트 참여와 이벤트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모바일 웹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