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나연이 예리가 진행하는 예능 방송 '예리한 방' 첫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예리는 26일 '예리한 방' 녹화에 앞서 초대 게스트인 나연과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예리는 나연에게 "오늘 뭐 하러 오셨죠?"라고 물었고, 나연은 "예리의 방에 놀러왔다"고 답했다.
조심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라이브 방송이 예능 방송 녹화에 앞서 진행하고 있음을 밝혔다.
예리는 "(나연이) '예리한 방'이라는 제 프로그램에 (놀러왔다)"설명했고, 나연과 함께 방송 큐시트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방송 큐시트에는 '2회 예리한 방(나연 님)', '촬영일 2020.05.27(수)', '초대 친구 트와이스 '나연' 등의 문구가 씌여있다.
예리는 "나연 언니가 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첫 게스트로 나오게 됐다"면서, 또한 "만날 나연언니가 같이 (인스타) 라이브를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소원 성취했다"고 덧붙였다.
예리는 '예리한 방'의 방송과 관련해 "6월 8일 유튜브 덤덤 스튜디오라는 채널에서 첫 방송을 한다"고 설명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예리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