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와 함께 뷰티북 출간에 나선다.
뷰티북의 제목은 'OBSESSION WITH SUZY'로, 수지의 수수한 맨 얼굴부터 우아함과 시크함 등 전에 없던 비주얼이 담길 예정이다.
오는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수지의 뷰티북은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작업됐다.
가장 나다운 모습,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등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수지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그리고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다.
특히 수지의 얼굴에 브랜드의 로고 레터링을 한 표지 사진은 유니크한 감성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이전과는 다른 수지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뷰티북의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다.
'OBSESSION WITH SUZY' 뷰티북은 오는 28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랑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