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00
연예

우주소녀 은서·다영·연정, '맛있는 녀석들' 인증샷 "행복하게 촬영"

기사입력 2020.05.24 16: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맛있는 녀석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우주소녀 은서, 다영, 연정은 2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출연 인증 사진과 함께 촬영 소감을 밝혔다.

우주소녀는 “저희 멤버들이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현장에서 너무 즐겁고 재미있어서 쉬지 않고 웃으며 행복하게 녹화했다”면서 “특히나 선배님 네 분이 모두 너무나 맛있게 드셔주셔서 음식을 만들고 대접하는 즐거움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잘 챙겨주신 네 MC 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우주소녀는 ’맛있는 녀석들’ 삼시몇끼 도시 편에 출연, 아침을 책임지는 셰프로 등장했다. 오전 6시부터 배추된장국, 돼지김치볶음, 불고기, 각종 나물무침 등 상다리가 휘어질 만큼 어마어마한 한식 한 상을 직접 준비했다.

간이 딱 맞은 호박 무침으로 4명의 MC를 감동시킨 연정을 시작으로 다영은 대표 셰프로서 수준급의 요리 실력과 함께 남다른 맛팁을 공개했고, 어머니의 된장을 직접 공수해 배추된장국을 끓인 은서는 “된장국의 포인트는 팔팔 끓이는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MC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먹방을 선보였다. 다영은 밥 세 공기를 깔끔하게 비우며 김준현과 ‘먹남매’를 결성했다. 여기에 연정의 달달한 노래 선물도 눈에 띄었다.


우주소녀는 오는 6월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들은 다채로운 매력의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 등 컴백 콘텐츠를 통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우주소녀는 6월 9일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와 수록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공개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스타쉽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