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39
연예

'저녁 같이' 이지훈, 서지혜 구남친으로 등장…반전 두 얼굴 '눈길'

기사입력 2020.05.21 14:34 / 기사수정 2020.05.21 14:4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지훈이 서지혜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옛연인으로 등장한다.

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이하 '저녁 같이')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이지훈은 이 드라마에서 매력적인 의학전문기자 정재혁 역으로 등장한다. 

극 중 정재혁(이지훈 분)은 우도희(서지혜)의 첫사랑으로, 대학 시절 캠퍼스 커플이었지만 우도희에게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해 실연의 아픔을 준 인물이다. 매몰찬 이별 선언 후 잘나가는 의학전문기자가 된 그는 돌연 도희 앞에 나타나 적극 애정 공세를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 정재혁은 남친룩의 정석 같은 옷맵시와 훈훈함을 장착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누군가를 지긋이 바라보는 정재혁의 모습에서는 세상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 면모가 드러난다.

하지만 이런 친절하고 사려 깊은 모습 뒤에는 나쁜 남자 포스가 가려져 있다고 전해져 그가 우도희에게 다가가려는 진심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렇듯 배우 이지훈은 외모와 스펙 모두 완벽하지만 속내를 알 수 없는 전 연인 정재혁으로 송승헌(김해경 역), 서지혜(우도희 역), 손나은(진노을 역)과 4각 로맨스를 예고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드높인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빅토리콘텐츠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