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6 22:27
연예

김요한, ‘덕분에 챌린지’ 참여 “의료진분들께 감사” [in스타]

기사입력 2020.05.19 22:34



김요한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19일 김요한은 자신의 SNS에 ‘덕분에 챌린지’ 참여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

안녕하십니까 김요한입니다!

승우형의 지목으로 뜻깊은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밤낮없이 힘들게 고생하시고 헌신하시는 모든 의료진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아주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빨리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파이팅해요!

다음으로 지목할 분은 여러분들입니다
우리 모두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해요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

이 사진 속 김요한은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악(樂)인전'에서 김요한은 이상민의 진두지휘아래 레전드 송가인과 김숙, 이주빈과 함께 ‘한 많은 대동강’을 다양한 악기와 함께 합주 녹음하는 미션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요한은 자신이 맡은 랩파트를 파워풀하면서도 완벽한 랩 실력을 선보여 스튜디오의 악인들은 물론 이상민에게도 칭찬세례를 받았다.

특히 김요한은 즉석에서 이루어진 드럼, 아쟁과 함께한 콜라보에서도 완벽하게 몰입해 속사포 랩을 쏟아내며 에이스로 등극했으며, 송가인은 김요한의 랩실력에 닭살이 돋을 정도로 놀라웠다며 무한애정을 보여주었다.

매 회 숨겨진 음악실력을 선보이며 음악 늦둥이에서 음악 보석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요한은 앞으로 송가인과의 특급 콜라보를 예고해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KBS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요한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