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4:02
연예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 ‘덕분에 챌린지’ 참여…비 정지훈 지목

기사입력 2020.05.19 21:03




19일 임나영은 자신의 SNS에 ‘덕분에 챌린지’ 참여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

안녕하세요, 임나영입니다.

윤서빈 @seobin.1214 군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전국 모든 의료진분들의 노력 덕분에 존경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이 좋은뜻을 함께 이어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다음 챌린지

지목은
존경하는 비(정지훈) 선배님
@rain_oppa
입니다.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분들감사합니다

-

이와 같은 임나영의 ‘덕분에 챌린지’ 참여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임나영은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 출연한다.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 ‘악의 꽃’에서 임나영이, 배우 장희진이 맡은 ‘도해수’ 캐릭터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한다.

참여자로 지목된 비는 최근 ‘깡’의 인기 덕분에 재조명 받고 있다.

19일 케이팝 레이더는 “역주행 중인 비의 ‘깡’ 공식 뮤직비디오가 지난 18일 공개된 케이팝 레이더 일간 뮤직비디오 조회수 차트에서 16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깡’의 폭발적인 반응은 유튜브에서 시작됐다. 지난해 11월 유튜브 채널 ‘호박전시현’에 업로드된 ‘1일 1깡 여고생의 깡(Rain-Gang) cover’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다. 이어 올해 3월 같은 계정에 업로드된 풀버전 역시 누적 조회수 250만 건을 기록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인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이 비의 ‘깡’과 유키스의 ‘시끄러’를 중점적으로 다루며 ‘깡’의 인기에 힘을 보탰다.

온라인 상의 밈(meme)으로만 여겨지던 ‘깡’ 열풍은 지난 16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소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다.

이 인기는 차트에서 바로 증명됐다. 지난 13일, 케이팝 레이더 일간 뮤직비디오 조회수 차트에서 161위였던 '깡'은 ‘놀면 뭐하니?’ 방영 직후인 17일 하루 동안 조회수 476,330회를 기록하며 16위에 올랐다. 이는 5일 만에 145계단이라는 가파른 순위 상승을 의미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나영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