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24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탄생' 목걸이…보랏빛 보석 '투어멀린' 눈길

기사입력 2020.05.19 11:56 / 기사수정 2020.05.19 13:36

최지영 기자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 목걸이가 베일을 벗어 화제다. 그 중 지민의 탄생 목걸이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일 'MOMENT OF LIGHT'에는 스톤헨지X방탄소년단 목걸이 사전 판매 예약 시작과함께 이미지가 올라왔다.

'MOMENT OF LIGHT'는 '진심으로 빛나는 순간의 기록'이라는 의미로 '탄생, 운명, 공존' 세 가지 콘셉트로 이뤄진 목걸이다.

'탄생'은 작은 돌멩이가 아름다운 보석으로 다시 태어나 온전한 빛이 돼 일곱가지의 색, 일곱 가지의 빛이 탄생한 순간을 담았다.

멤버별 탄생 목걸이는 보석만 다르고 디자인은 동일하다. 심플한 원형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하기 좋아 보인다.

지민의 탄생 목걸이는 "열정적인 사랑을 의미합니다"는 뜻을 가진 보석 투어멀린으로 만들어졌다. 보석이 박힌 팬턴트 밑에는 'Jimin'이라는 글씨가 적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예쁘다", "사면 자주 찰 것 같다", "지민이라고 각인이 새겨져서 좋은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디. 

한편, 탄생 목걸이 외에도 운명, 공존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펜던트 디자인의 목걸이도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MOMENT OF LIGHT'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