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방송인 김원희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김원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수 이지혜씨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합니다. 의료진들의 희생과 헌신 덕분에 코로나19에 맞서 선제적으로 잘 대처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모두 의료진들 덕분입니다. 힘든 싸움을 했고 다시한번 어려운 고비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의료진의 헌신과 노력이 있기에 우리는 공포와 두려움이 아니라 희망으로 나아갈 수 있는것 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했다.
이어 "의료진 여러분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저희 각자가 개인위생과 정부지침에 잘 따라서 여러분들의 노고를 속히 덜어드릴게요. 여러분의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챌린지 함께 해주실 분 지목합니다. 늘 좋은 일 많이 하시는 소녀 감성 미녀 쇼호스트 #유난희 요리자격증4개의 소유자 배우 #이승신 의료 혜택 열악한 곳에 병원 세우는 일에 마음을 쓰시는 세브란스 치과의사 #이재훈 쌤"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다음 주자를 지목했다.
또 김원희는 "#덕분에챌린지 #사회적 거리두기 #각자 책임 있는 행동하기 #이기심 안돼요 #의료진 힘들어요 #코로나 승리 #마스크 필수 #나부터모범이 되자"라는 해시태그를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현장에서 현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한편, 김원희는 EBS 시사/교양 프로그램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에 출연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김원희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