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56
연예

임영웅, '구전녹용' 광고 소감 "노래보다 어색하지만 재밌어"…관계자 극찬

기사입력 2020.05.14 09:24

최지영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구전녹용' 광고 포토를 찍은 소감을 전했다.

14일 '구전녹용' 측은 지난 7일 임영웅과 건강식품 구전녹용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정장을 착용, 녹용을 들고 녹용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는 임영웅에게 시선이 쏠렸다. 

광고 현장 스태프는 "임영웅씨에게 기본적인 포즈만 요구해도 마치 오랜 경험이 쌓인 프로 모델처럼 알아서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짓는 등 그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게 됐다"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어린이 모델과 함께 한 촬영이었다. 임영웅은 어린이 모델을 바라보며 '아빠 미소'를 연신 선보였다. 



사랑스럽게 아이를 바라보는 임영웅의 눈빛이 돋보였다. 임영웅은 촬영을 마치고 "사진 촬영이 노래하는 것보다 어색하지만 셔터 소리가 들리면 나도 모르게 이런 저런 포즈와 표정을 짓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나도 몰랐던 내 모습을 보는 낯설음과 재미가 있다"며 "구전녹용도 내가 광고 모델이 된 만큼 애정을 가지고 책임감과 의욕을 가지고 촬영에 임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촬영 후 최종 결과물은 아직 보지 못했는데 나도 모르는 어떤 내 모습이 나올지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전녹용 관계자의 극찬도 이어졌다. 관계자는 "정장, 한복, 캐쥬얼 등의 다양한 의상 소화 능력과 어린이, 시니어 모델 등과 자연스러운 조화 등은 그가 전 세대에 거쳐 많은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음을 보여준 것 같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섭취하는 구전녹용 광고 모델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우리에게 최고의 모델이다. 임영웅씨를 가수라는 장르에 국한하기엔 아깝다. 천상 아티스트라고 표현하고 싶다"는 후기를 전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