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42
게임

나나이모, 게임 내 '오락실'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7.02.26 02:30 / 기사수정 2007.02.26 02:30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한 비행슈팅판타지 게임 <나나이모>에 '오락실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나나이모> '오락실 시스템'이란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통해 게임 내에서 다양한 미니 게임들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일종의 게임 속 게임을 뜻한다.

이번 '오락실 시스템' 도입과 함께 추가된 미니 게임으로는 그림 맞추기 게임인 '피크닉'이 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미니 게임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나나이모> '오락실 시스템'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나나이모 오락실! 짜릿한 게임 한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공지되는 '미션점수'를 확인하고 오락실 내 미니게임을 통해 해당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닌텐도DS 라이트', '아이리버 S10', '넥슨캐시'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넥슨에서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이번 <나나이모> 오락실 시스템 업데이트는 단순한 즐길 거리 추가라는 차원을 넘어서, 새로운 핵심 게임성 추가 확보라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한 즐길 거리들이 넘쳐흐를 <나나이모>에 온라인 게임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