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7:17
연예

김민규,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 위촉 "장애아동에게 꿈과 희망 주겠다"

기사입력 2020.05.11 16:5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가수 겸 배우 김민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민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 방송 당시 독보적인 외모와 매력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에는 연기, 모델, MC 등 분야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함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민규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지난해 소아암 환아를 돕는 KBS ‘언더퀴즈’에 출연해 따뜻한 마음을 전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눔을 향한 관심을 보여왔다.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김민규는 “밀알복지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히며 “장애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하고 싶다. 주변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김민규님과 같은 파급력이 큰 스타분들의 나눔 활동 참여는 선한 영향력이 되어 사회 전체로 퍼져나간다”며 “김민규님의 선한 영향력이 장애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 힘 있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민규는 앞으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재능기부와 봉사 등을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김민규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밀알복지재단은 장애아동의료비지원사업을 비롯해 장애인 특수학교,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장애인 공동생활시설 등 장애인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하는 단체다. 국내 50개 운영시설을 통해 장애인뿐 아니라 노인과 아동,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해외 14개국에서도 아동보육, 보건의료, 긴급구호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밀알복지재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