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49
연예

디크런치, 신곡 '삐에로' 찬영·현호·정승 콘셉트 포토 공개…옴므파탈 매력

기사입력 2020.05.11 10:25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11일 0시 디크런치(현욱, 현호, O.V, 민혁, 현우, 현오, 찬영, 정승, 딜란) 공식 SNS에 새 싱글 ‘삐에로(Pierrot)’ 콘셉트 포토 #1이 게재됐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찬영, 현호, 정승의 이미지로, 레드와 블랙 버전으로 나뉜 콘셉트를 통해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먼저 레드 버전에서는 세 멤버 각각의 목, 얼굴, 쇄골에 심오한 의미를 담은 레터링 스티커가 붙여져 있다.

여기에 찬영은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강렬함을 더했고, 현호는 눈썹 스크래치, 정승은 보랏빛의 렌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블랙 버전에서는 세 남자의 슈트 패션을 엿볼 수 있다. 분위기를 압도하는 세 남자의 옴므파탈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삐에로’는 최근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디크런치가 새 소속사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며, 저작인접권 판매 서비스 WeX플랫폼과 진행하는 프로젝트 음원이다.


한편 디크런치의 새 디지털 싱글 ‘삐에로’는 오는 22일 정오(낮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