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8:57
연예

'신동퀴' 홍진경, 결혼 비화 "시댁·남편까지 반대 악조건, 사력 다했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5.05 18:03 / 기사수정 2020.05.05 18: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결혼 비화를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5일 방송되는 MBN '신비한 동물 퀴즈'는 야생동물부터 반려동물까지 다양한 동물들의 습성과 별난 모습 등을 퀴즈로 알아보는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는 홍진경, 황제성, 강남, 안젤리나 다닐로바, 김수용이 출연해 아프리카에서 만난 사자 가족의 이야기와 귀여운 외형으로 사랑받는 쿼카, 화려한 무늬가 인상적인 공작거미, 멸종 위기의 한국 여우 등을 주제로 다양한 퀴즈를 함께 한다.


특히 홍진경은 사자의 무리 생활과 무당거미의 열정적 구애에 대한 퀴즈를 풀던 중 "나도 결혼이 매우 어려웠는데, 동물들도 쉽지 않은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녀는 "시댁의 반대도 있었고, 나랑 결혼할 당사자의 반대도 있었다. 굉장히 악조건이 많은 결혼이었다"며 담담한 표정을 지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MC 김성주가 "농담이겠지만, 어떻게 극복했는지 궁금하다"라고 물었고, 그녀는 "지금 알아본 동물들처럼 제가 사력을 다했다"는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비한 동물 퀴즈'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