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며 팬과의 약속을 지켰다.
공원소녀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 타이틀곡 ‘BAZOOKA!(바주카!)’ StaySafeWithGWSN 버전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공원소녀는 지난 2일 공식 채널을 통해 “‘BAZOOKA!’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500만뷰를 달성했을 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제시했었고, 이후 하루 만에 1500만뷰 돌파에 성공하며 StaySafeWithGWSN 버전 뮤비를 선보이게 됐다.
팬들을 위해 공원소녀가 특별히 준비한 이번 영상은 모든 장면을 실제 숙소에서 촬영했으며, 무대 의상이 아닌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BAZOOKA!’를 부르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던 공원소녀의 유쾌하고 발랄한 현실 일상을 담은 비하인드 씬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더 친숙함을 선사하고 있다.
공원소녀의 새로운 스토리 시작을 암시하는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는 발매 직후 미국, 캐나다, 영국, 터키 등 총 9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 중이다.
지난달 28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BAZOOKA!’ 뮤직비디오는 지난 2일 조회수 1000만뷰 고지를 밟았으며, 현재 약 20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계속해서 핫한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매번 유니크한 색깔과 심혈을 기울인 프로듀싱으로 음반 퀄리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성장형 웰메이드 K-POP 아이돌’ 공원소녀는 타이틀곡 ‘BAZOOKA!’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마일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