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9:51
연예

'부럽지' 우혜림VS신민철, 서점 데이트 중 살벌 기싸움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5.04 13:10 / 기사수정 2020.05.04 13:11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부럽지’ 우혜림-신민철 커플의 살벌한 분위기가 감지됐다.

4일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하 '부럽지') 측은 ‘장수커플’ 우혜림-신민철의 ‘극과 극’ 서점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월드 클래스’ 다운 존중과 배려로 워너비 ‘장수 커플’의 모습을 보여준 우혜림과 신민철 커플의 살벌한 서점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인사보다 먼저 서로가 원하는 책을 고르던 두 사람은 ‘투샷’이 완성된 순간, 오랜만에 찾은 서점에서 좀 더 책 구경을 하고 싶은 우혜림과 빨리 서점을 나가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신민철 사이 미묘한 신경전이 펼쳐진 것.

공개된 사진 속에 서운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7년을 함께한 ‘장수 커플’이지만 우혜림과 신민철은 극과 극의 성향 때문에 이전에도 서점 데이트 중 의도치 않은 기 싸움이 있던 상황. 이 때문에 두 사람은 연애 중간 이별을 하기도 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혼자 책을 구경하는 우혜림과 그녀를 바라보며 기다리는 신민철의 모습 속 두 사람의 거리감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의 서점 데이트는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부럽패치’도 위험을 감지하고 ‘하트 브레이크’ 타임을 외쳤다. 1일 부럽패치로 합류한 최송현은 영상 속 신민철의 한 마디에 “상처일 것 같다”라며 폭풍 감정이입을 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부럽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