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04
연예

김호중 "'미스터트롯' 덕에 새로운 삶 살아, '국민사위' 수식어 감사" [화보]

기사입력 2020.05.04 08: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성악으로 다져진 뛰어난 성량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최종 4위를 차지한 김호중이 앳스타일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김호중은 생애 첫 매거진 화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진심 어린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긴 것은 물론 ‘트바로티’라는 수식어까지 얻게 된 김호중. 그에게 인기를 실감하는지 묻자 “길을 걸어가다 보면 길거리에서 내 노래가 나온다. 정말 신기하고 뭉클하다”며 행복감을 표했다. 이어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덕분에 새로운 삶을 살게 된 것 같다”는 말을 덧붙였다. 

‘미스터트롯’ 4위를 넘어 ‘국민 사위’ 수식어까지 얻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엔 “너무 감사하다. 요즘 ‘4위’가 아니라 ‘사위’로 삶고 싶다고 하시는 어르신들이 꽤 많다”며 화통한 웃음을 보였다. 

경연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곡으로는 ‘고맙소’를 꼽았다. 그는 “가사가 꼭 내 얘기 같다. 게다가 이 노래가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제일 마지막 곡이었다”며 곡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김호중은 최종 순위 5위를 기록한 정동원과 실제 삼촌과 조카 같은 현실 케미스트리를 그려내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정동원의 ‘원픽 삼촌’으로 꼽힌 그에게 비결을 묻자 “정신 연령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코드도 잘 맞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호중은 4월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공개했다. 

김호중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화보는 2020 앳스타일 매거진 6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앳스타일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