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신인 가수 옌(YEN)이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를 가창한다.
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유별나! 문셰프’ OST Part. 9 – 심쿵하게 봄은 썸을 타는 남녀의 서로 엇갈리는 감정을 봄, 꽃, 설렘 등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옌의 발랄한 미성이 드라마의 매력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피처링으로 중저음 보이스 톤의 래퍼 ‘지뉴(Z.NU)’가 참여했다. 엠씨더맥스, 다비치, SG워너비, FT아일랜드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한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작곡을 맡았다.
‘심쿵하게 봄’으로 첫 디지털 음원을 출시하는 옌은 스노우엔터테인먼트와 유디션에서 주최한 OST 오디션을 통해 최종 우승을 차지한 신인 가수다.
매력적인 미성이 돋보이는 커버 곡을 유튜브에 공개하며 커버 곡 500만 조회수와 구독자 30만 명을 기록했다. 옌이 ‘심쿵하게 봄’을 통해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스노우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