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05
연예

'끼리끼리' 임영웅X영탁, 웅탁 리사이틀서 흥 폭발…네버엔딩 미니 콘서트

기사입력 2020.04.26 14:1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임영웅, 영탁이 끼리들을 위한 ‘웅탁’ 리사이틀을 개최했다. 본격 흥 텐션과 환호를 유발하는 두 사람의 매력 발산 타임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된다.

26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 측은 방송에 앞서 끼리들을 위한 임영웅, 영탁의 즉석 리사이틀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 영탁이 끼리들을 위한 MBC 마당 리사이틀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의 깜짝 등장에 박명수가 “노래 한 번 조금 들어보자~”며 리사이틀의 포문을 연 것.

먼저 임영웅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그는 심금을 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끼리들을 매료시켰고 박명수와 장성규는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환호를 보냈다.

이어 영탁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분위기를 전환했다. 임영웅과 함께 잔망 댄스까지 선보이며 ‘찐이야’를 열창해 끼리들의 흥을 끌어올렸다.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이 돋보인 파이팅 트로트에 힘을 입은 끼리들은 뜨거운 박수로 보답했다.

이 가운데 박명수는 영탁에게 앙코르 송으로 ‘막걸리 한 잔’을 요청했고 이에 영탁이 부르는 ‘막걸리 한 잔’에 관심이 쏠린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은 각종 개인기, 듀엣 하모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임영웅, 영탁의 더 많은 매력 발산은 26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