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뉴키드(Newkid)가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오늘 25일 뉴키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을 위한 기프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뉴키드는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사로 잡았다.
당일 두 개의 영상이 공개됐는데 첫 번째 영상은 팬들에게 영상 통화하는 내용으로 친근함이 묻어났고 또 다른 영상은 1주년 동안 있었던 에피소드를 릴레이로 들려준 TMI 인터뷰 내용으로 뉴키드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었다.
데뷔 1주년을 맞은 리더 진권은 “벌써 데뷔 1주년이라는 사실이 실감이 안 난다. 함께 열심히 해준 뉴키드 멤버들, 팬 여러분들 덕분에 항상 감사하고 행복했다. 늘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부리더 윤민은 “모든 순간이 다 감사했고 소중했다. 항상 따뜻한 응원 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위해 더욱 더 성장하고 멋진 무대 보여드리는 뉴키드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뉴키드는 코로나 19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지양하는 대신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영상과 사진으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뉴키드는 디지털 싱글 앨범 ‘COME’(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컴백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