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17
연예

박해진, 26일 '구해줘 홈즈' 출격…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기사입력 2020.04.23 15:41 / 기사수정 2020.04.23 15:49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박해진이 '구해줘 홈즈'에 출격한다.

박해진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한 박해진은 수려한 외모로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힌 것과 동시에 발군의 인테리어 실력으로 MC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5월 방송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남자주인공 가열찬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인 박해진은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서 그만의 매력을 100% 발산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평소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박해진은 살고 있는 집 인테리어를 직접 할 만큼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으로 '박소장'이라 불리우게 됐다고.

박해진은 "뭐든 한 가지를 붙잡고 파고 또 파는 성격이라 인테리어도 직접 다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하나하나 공부하게 됐다"라며 "이사 전에 마구잡이로 집을 꾸미기보다는 이사 후에 하나하나 채워가는 게 꿀팁"이라고 이사를 앞둔 시청자들에게 알아 두면 좋은 유용한 정보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날 박해진은 개나리꽃처럼 화사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내는 비주얼 센터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여기에 전문 인테리어 용어와 가구명 등을 구사하는 그의 반전 매력에 녹화 내내 스튜디오에서는 탄성이 흘러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MBC '구해줘 홈즈'는 2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조연수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