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52
연예

김동준, '지구의 날' 맞아 환경보호 캠페인 참여 "많이 동참해주길"

기사입력 2020.04.22 14:12 / 기사수정 2020.04.22 14: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보호와 자원 선순환을 위한 기빙플러스의 나눔 캠페인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에 동참했다.

'세이브 더 어스'는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할 수 있는 환경오염 방지 캠페인으로, 김동준이 홍보대사로 나섰다.

김동준은 기빙플러스 공식 사이트와 SNS를 통해 재능기부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앞서 김동준은 기빙플러스에서만 구매 가능한 PB상품인 '미얀마 비취옥 주얼리'와 '말라위 패브릭 제품(WEBAG)'을 착용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동준이 착용한 제품들은 미얀마 난민들과 말라위 장애인들이 만든 것으로, 판매 수익금은 전액 난민과 장애인 자립지원에 사용된다.

이에 김동준은 "환경도 보호하고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는 '세이브 더 어스' 캠페인의 취지가 좋아 함께하게 됐다. 우리의 소중한 지구를 지키는 동시에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의 자립지원을 응원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동준은 지난 3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김동준은 '세이브 더 어스' 캠페인 이후에도 기빙플러스와 함께 재능기부와 봉사활동 등을 펼치며 훈훈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김동준은 대국민 장애인식개선 홍보 캠페인 광고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또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서 열혈 막내로 활약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밀알복지재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