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50
연예

'소녀의 세계' 아린→한채경, 감성 자극 티저…각양각색 매력 '눈길'

기사입력 2020.04.22 11:25 / 기사수정 2020.04.22 11:29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소녀의 세계' 소녀들의 감성 자극 티저가 공개됐다.

22일 tvN D '소녀의 세계' 제작진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녀들의 확실한 캐릭터가 이목을 끈다. 등굣길에 오른 오나리(아린 분), 오나리가 우연히 마주친 옛 친구 임유나(황보름별)의 모습이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절교한 친구가 찾아왔다?'는 메시지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예정에 없었던 만남이 생겼을 때 주인공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예정.

또한 친구 오나리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폭풍 사투리를 구사하는 김도아(도아), 쿨하디 쿨한 일명 '핵인싸' 아이돌 연습생 서미래로 분할 한채경의 모습도 티저에 등장해 반가움을 안긴다. 이들이 그려나갈 사랑과 우정, 그리고 학창 시절에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순수한 매력들이 웹드라마 팬들에게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녀의 세계' 제작진은 "주인공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소녀들의 우정, 케미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데뷔 후 처음으로 단발에 도전해 연기자로 완벽하게 변신한 오마이걸 아린이 보여주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소녀의 세계'는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금 오후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선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D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