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09
연예

'베어더뮤지컬' 기세중·오승훈·정휘·김리현 캐릭터컷, 24일 프리뷰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0.04.20 15: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베어 더 뮤지컬’이 2년 만에 돌아온다.

20일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의 감정을 담아낸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컷에서 '피터' 역의 기세중, 오승훈, 정휘, 김리현은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어 '제이슨' 역의 문성일, 임준혁, 홍승안, 김진욱은 혼란스럽고 불안한 심리와 위태로운 감정을 표현해 두 사람이 겪는 갈등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아이비' 역의 허혜진, 임예진은 엇갈린 사랑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상실감을 연기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개막일인 오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5회차 티켓이 오픈한다. 30% 프리뷰 할인으로 예매 가능하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재연, 삼연에 이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온다.

‘베어 더 뮤지컬’은 그동안 오디션을 통해 박강현, 이상이, 민경아 등 많은 신예 뮤지컬 배우들을 배출했다. 이번 오디션에는 2,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참여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5월 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쇼플레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