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26
연예

"스마일 어게인"…콜라보 장인 UV, '데뷔 10년' 저력의 '정민이형'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4.14 12:00 / 기사수정 2020.04.13 23: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UV(유브이)가 가수 김정민과 함께한 신곡 '정민이형'을 발표했다. 

UV(유세윤, 뮤지) 새 싱글 '정민이형'은 1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정민이형'은 지난 2010년 4월 '쿨하지 못해 미안해'로 가요계 등장해 센세이션을 일으킨 UV가 데뷔 10년을 기념해 준비한 곡이다. UV가 평소 존경해온 김정민과 함께한 록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힘든 시기 속에서 웃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스마일 스마일 마 마 스마일 스마일 어게인 다함께 웃어보자 / 심한 심한 심한말 하지마요 상처 주지마요 그대' '그렇게 큰소리 치지마 내 목이 다 아프다 / 이젠 우릴 보고 웃어줘 하하 으하하하'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힘들고 지친 이들을 위해 웃음을 선사하는 UV 특유의 유쾌하고 코믹한 매력이 잘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정민이형' 뮤직비디오에는 김정민과 함께 유세윤, 뮤지가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김정민의 창법을 따라하는 유세윤, 뮤지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출중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김정민의 변함없는 카리스마와 여전한 무대 장악력이 시선을 압도한다.

한편 UV와 김정민은 이날 뮤지가 진행하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해 데뷔 10주년 싱글 '정민이형' 라이브 무대와 함께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UV '정민이형'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