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부럽지’ 전현무의 미끼를 덥석 문(?) 최송현의 남친 이재한의 모습이 포착됐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측은 최송현-이재한 커플과 ‘프리 어벤져스’ 전현무-이지애-오정연의 본격 질문 타임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전 KBS 아나운서 32기 동기 모임에서 최송현-전현무-이지애-오정연은 ‘프리 어벤져스’다운 막강 팀워크로 훈훈함을 전했다. 동기 모임자리에서 최송현의 ‘찐남친’ 이재한이 등장, ‘남사친’ 전현무와 만남이 성사돼 이후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재한과 인사를 나눈 전현무는 ‘큰 오빠 모드’로 변신해 본격적으로 질문 폭탄을 던졌다. 쉴새 없이 쏟아지는 질문에 잠시 당황한 모습을 보여준 이재한은 이내 ‘로맨틱 멘트 장인’다운 입담을 보여줬다고.
특히 최송현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전현무는 이재한을 노리는 ‘하이에나’ 같은 눈빛을 장착하고 미끼를 던지기 시작했다. 전현무는 이를 덥석 문(?) 이재한의 대답에 “피.곤.하.다?”라며 눈을 반짝였고, ‘운명커플’은 일촉즉발 위기에 직면했다. 이어 이재한은 회심의 돌직구 한 마디로 천하의 전현무를 당황케 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부럽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