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7:23
연예

'편스토랑' 이정현, '달고나 아포가토' 개발…"진짜 맛있다"

기사입력 2020.04.02 13:59 / 기사수정 2020.04.02 15: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달고나 커피 업그레이드 달고나 아포가토를 개발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7번째 출시 메뉴의 주인공과 함께 8번째 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8번째 대결에 NEW 편셰프 오윤아가 출연을 예고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이정현은 본격적인 메뉴 개발 전, 집에서 혼자만의 달콤한 휴식시간을 갖게 됐다. 이에 이정현은 요즘 유행하는 달고나 커피를 만든다. 

달고나 커피는 앞서 정일우가 ‘편스토랑’에서 미식의 천국 마카오를 방문했을 때 맛본 커피를 달고나 커피라고 부른 것에서 시작됐다. 이후 각종 SNS 등을 통해 폭발적으로 화제를 일으켰다.

이정현은 ‘편스토랑’ 대표 맛티스트답게 일반적인 달고나 커피를 거부, 자신만의 방법으로 업그레이드한 달고나 아포가토에 도전한다. 가장 먼저 이정현은 커피 믹스를 젓고 또 저어 달고나 시럽을 만들었다. 이후 우유를 붓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후 위에 달고나 시럽을 얹어 달고나 아포가토를 완성한다. 이정현은 여기에 계피 스틱을 추가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한다.

직접 만든 달고나 아포가토를 맛본 이정현은 “진짜 맛있다”며 감탄을 쏟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편스토랑’ 출연자들 역시 군침을 삼켰다는 후문이다.


'편스토랑'은 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