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06
연예

'일진에게 찍혔을 때2' 박이현, 웹드 요정의 화려한 컴백

기사입력 2020.04.01 16:0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박이현이 일진에게 찍혔을 때2’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동명의 모바일 스토리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시즌1은 누적 8천만 뷰를 기록하는 등 1020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폭발적인 관심 속에 시즌을 종료한 바 있다.

지난 31일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 된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첫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설(박이현 분)이와 주호(윤준원) 사이에 새로운 분위기가 형성되어 눈길을 끌었다.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던 연두(이은재)와 현호(강율)는 다정한 모습의 설이와 주호를 발견하곤 이내 둘의 관계를 의심하지만 모른 척 하고 가버린다. 그 사이 설이와 주호는 그런 사실도 모른 채 둘만의 시간을 보낸다. 주호는 설이를 걱정하며 서프라이즈 목도리 선물까지 하는 등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전 시즌에서는 느낄 수 없는 묘한 기류를 느끼게 했다.  

둘의 분위기는 다음 장소에서도 이어지지만 우연히 발견한 연두와 현호에게 오해를 사기 싫었던 주호는 “아 안돼. 사귀는 거 아니라고 했단 말이야.”라는 말과 함께 숨어버린다. 이에 설이는 “그럼 뭔데? 너랑 나, 지금 이거”라고 되물으며 우정인 듯 사랑인 듯 애매모호한 사이에 대한 답을 구하며 깊은 생각에 빠진다.

박이현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도 솔직 담백한 매력과 함께 한층 성숙해진 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주호에 대해 더 깊어진 마음을 여실히 드러내며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10대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려낼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지난 31일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었던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콬TV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4월 2일부터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일진에게 찍혔을 때2'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