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15
연예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엑기스만 쏙 뽑은 스페셜 방송…아재 래퍼 집중탐구

기사입력 2020.04.01 15:1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후반부를 앞두고 복습의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주 금요일(3일) 방송될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이하 ’너힙아‘)는 지난 1회부터 5회까지 꿀잼 하이라이트만을 모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프로그램의 중반부가 넘어가고 있는 현재, 이제까지의 내용을 놓친 이들에게 친절한 시청가이드를 제공하고 기존 시청자들에게는 후반부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너희가 아재 래퍼를 아느냐’라는 주제로 주석, 더블케이, 배치기(무웅·탁), 원썬, 45RPM(이현배·박재진), 허니패밀리(영풍·디기리), 얀키, 인피닛플로우(넋업샨·비즈니즈)의 캐릭터를 전격 분석해 아재 래퍼들의 숨은 매력을 대방출한다.


특히 아재 래퍼들은 ‘2020 대한민국’ 컴필레이션 앨범을 위한 경연을 이어오면서 그들만의 뚝심있는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리얼한 인생을 가감없이 드러내왔다. 오랜만에 보는 아재 래퍼들의 무대와 진짜 인생이 녹여진 음악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이에 개성도 음악 스타일도 각각 다르고, 알면 알수록 인간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8팀의 아재 래퍼들의 숨은 매력은 무엇이며 이들이 남은 경연을 위해 꺼낼 무기는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상황. 더욱 가열차게 진행될 남은 후반부에는 또 어떤 짜릿한 무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너힙아‘ 관계자는 “하이라이트 방송은 각 팀의 캐릭터를 분석해 아재 래퍼들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점검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힙합 레전드들의 무대 밖의 인간적인 모습과 진정성 담긴 음악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주시기 바란다”며 덧붙여 “더욱 짜릿하고 쾌감을 선사할 남은 경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회부터 5회까지 하이라이트를 담을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는 오는 금요일(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Mnet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