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46
연예

"일촉즉발 갈등"…'엽문4: 더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긴장↑'

기사입력 2020.03.26 17:24 / 기사수정 2020.03.26 17:25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영화 '엽문4: 더 파이널'이 일촉즉발의 치열한 갈등을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엽문4: 더 파이널'은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을 담은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엽문은 물론 태극권 최고수 만종화, 엽문의 제자 이소룡, 엽문의 마지막 라이벌 게디슨 중사가 각각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렬한 대립구도를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당신 제자가 규칙을 어기고 있소"라며 엽문에게 대결을 청하는 태극권의 만종화는 실제로 영화 속에서 태극권과 영춘권의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를 벌인다. 엽문의 제자 이소룡은 "결투는 모두 받아드리겠다"라며 언제라도 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그의 모습은 피할 수 없는 도발을 걸어오는 만종화 그리고 게디슨 중사와 대비되며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엽문 11년 여정 최후의 라이벌이 될 게디슨 중사는 "정통 무술이 실전에서 유용한지 증명해봐!"라며 엽문을 지목한다. 이 모든 갈등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는 엽문은 비장한 표정으로 "부당한 일에는 반드시 맞서 싸워야 해"라며 물러서지 않고 오히려 적극적으로 맞서고 있다.

다만 엽문이 싸우는 이유에는 11년을 이어온 진정한 무예의 정신이 담겨 있기에 그가 이번 '엽문4: 더 파이널'을 통해 모두에게 선보일 최후의 가르침은 무엇일지 관심을 갖게 한다.

'엽문4: 더 파이널'은 오는 4월 1일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주)키다리이엔티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