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16
연예

이성경, 청청 패션 완벽 소화…시크함 가득 [화보]

기사입력 2020.03.25 09:53 / 기사수정 2020.03.25 09:5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배우 이성경의 화보를 공개했다.

시크한 감성을 자유롭고 역동적인 캐주얼로 표현하는 브랜드 시스템(SYSTEM)에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 함께한 리워크 프로젝트를 기념하여 배우 이성경의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하여 타 브랜드의 데님 아이템을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커스터마이징 프로젝트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Log in Oreginality’를 테마로 하였으며, ‘Originality’의 Ri를 재해석의 의미인 Re, Rework로 위트 있게 바꾸어 ‘틀에서 벗어나 더욱 자유롭게’, ‘표현의 즐거움’, ‘다양성의 존중’, ‘무한의 확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때마침 전세계 패션·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지구환경', '지속 가능성' 등을 다뤘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화보 속 이성경은 '지속 가능성'의 전령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내추럴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에 유니크한 언발란스 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하고, 청청패션도 센스있게 표현하는 등 패션아이콘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이성경 특유의 시원시원한 성격과 프로패셔널한 애티듀드에 스태프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이성경과 함께한 시스템의 '리워크 프로젝트'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4월호 지면과 웹사이트,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 코리아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